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움증권 여의도 OTP발급 방법


키움증권에서 주식 거래를 한다 이번에 동학개미운동 승리자이자 이다 돈을 빼서 카카오 뱅크에 입금 하려고 했더니
흠....OTP카드가 필요 하다

그래서 주거래 우리 은행 모바일 OTP를 받았더니
키움증권에는 타행 모바일 OTP 입력 할수도 쓸모 가 없었다


그래서 결국 키움 증권에 가기로 했다
여의도에 키움증권이 있다

차를 끌고 갔다 운좋게 자리가 있었다
주차는 30분 무료 나머진 돈 내야 하는데
친절한 키움증권 미녀 직원 분이 무료30분을 주차 쿠폰을 줬다


나갈때 무인 정산기 삽입 하면 된다

키움 증권 건물 크다
OTP를 발급 받으려면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1층이 아니다 2층이다 명심해라!


엘레베이터 타지마라 직원분들 많아서
그냥 걸어 올라갔다


올라가면 바로 보인다
안내가 친절하다

사람은 없었다 은행 처럼 사람 개많을줄 알았는데 없다
근데 졸라 오래 기다렸다


우선 번호표 뽑아야 한다
안뽑고 기다리다 낭패봤다


한사람당 업무시간이 긴것 같다
나이때가 아저씨 노인이 많다
Pc나 모바일이 익숙하지 않는 분들이 직접 방문이 많은것 같다

어떤 노인분은 직원을 맨탈 나가게 해드라


커피 나 녹차 나 정수기 물 마시면서 기다림을 달랬다


여직원분들 다들 친절하고 상냥하고 미인이다

OTP발급은 신분증이랑 증권계좌번호 핸드폰 번호 만 알면된다 간단히 작성하면 10분도 안되서 OTP발급해준다


난 주차물어보니 30분 넘었다고 하니 친절히 주차권 30분짜리 다 줬다
정말 고마웠다

키움증권 맘에 든다

이제 돈빼서 플렉스 할일만 남았다

OTP발급 두려워 말라 개 간단하다

*신분증 / 주식계좌번호 비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