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오늘의 생활영어 ★ 내가 낼 차례야 영어로

[생활영어] 내가 낼 차례야.


★ 오늘의 생활영어 ★

It's my turn to treat.
(잇츠 마이 턴 투 트릿.)

내가 낼 차례야.


'It's my turn to ~'는
'내가 ~을 할 차례야'
라는 영어 표현입니다.


이 문장에서 'treat'은
'대접하다'라는 뜻입니다.


응용 표현은 아래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It's my turn to drive.
(잇츠 마이 턴 투 드라이브)

내가 운전할 차례야.


It's my turn to do the dishes.
(잇츠 마이 턴 투 두 더 디쉬즈.)

내가 설거지할 차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