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오늘의 생활영어 ★


[생활영어] 이건 내가 낼게!


★ 오늘의 생활영어 ★

Let me pay for this!
(렛 미 페이 포 디스!)

이건 내가 낼게!


'pay'는 '지불하다'라는 뜻으로
내가 돈을 지불하겠다는 의미로
'내가 쏠게', '내가 낼게'
라는 영어 표현입니다.


비슷한 표현은 아래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It's on me!
(잇츠 온 미!)

내가 쏠게!


It's my treat!
(잇 츠 마이 트릿!)

제가 대접할게요!



이 문장에서 'treat'은
'대접하다', '한턱내다'
라는 뜻으로 사용되었습니다.